올어바웃 캐나다/캐나다 벤쿠버 임대 주택법

2023 캐나다 집 구하기 사이트 + 집 유형 + 룸유형 + 시세

엘레나위드유 2023. 6. 6. 02:55
반응형

캐나다에서 집을 구하기를 위한 캐나다의 주요 부동산 사이트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코비드 19 이후 아이들 방학과 유학을 위해 또는 워홀로 집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캐나다 한달살기, 또는 캐나다에서 투자 목적으로 부동산사이트을 알아보시기에 좋은 웹 싸이트들을 모았습니다.


Realtor.ca

캐나다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부동산 정보 제공 사이트인 Realtor.ca는 공식 사이트로 많은 부동산 중개업자들이 등록한 다양한 매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집의 유형, 가격, 위치, 크기 등의 검색 옵션을 통해 개인의 요구에 맞는 집을 찾을 수 있습니다.

https://www.realtor.ca/

 

https://www.realtor.ca/

 

www.realtor.ca

Zillow Canada

캐나다 전역의 다양한 지역의 부동산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매물 검색 기능은 물론, 가격 추세, 지도 기반 검색, 주변 시설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보다 쉽게 집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https://www.zillow.com/z/canada/canada-homes/

Kijiji

주로 중고물품 거래를 위한 사이트이지만 부동산 부분에서도 다양한 집 매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역별로 검색하여 원하는 지역의 집 매물을 찾을 수 있으며, 매물의 상세 정보와 사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중고물품 거래를 위한 사이트이지만, 부동산 부분에서도 다양한 집 매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www.kijiji.ca/

 

Kijiji - Buy, Sell & Save with Canada's #1 Local Classifieds

Visit Kijiji Classifieds to buy, sell, or trade almost anything! New and used items, cars, real estate, jobs, services, vacation rentals and more virtually anywhere.

www.kijiji.ca

Point2 Homes

캐나다 전역의 집 매물을 검색하고 비교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매물의 가격, 크기, 위치 등 다양한 필터링 옵션을 제공하여 개인의 조건에 맞는 집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비교 기능을 통해 여러 매물을 쉽게 비교해볼 수 있습니다.

https://www.point2homes.com/

PadMapper

캐나다 주요 도시의 아파트 및 집 매물을 지도 기반으로 검색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지도를 활용하여 원하는 지역에서 집 매물을 찾을 수 있으며, 매물의 가격, 크기, 편의 시설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www.padmapper.com/

 

PadMapper - Making Apartment Hunting Suck Less

More apartments across the US and Canada than you can ever imagine!

www.padmapper.com

Royal LePage

캐나다의 부동산 중개업체로, 부동산 매물 검색뿐만 아니라 지역별 부동산 시장 동향 등의 정보를 제공하는 웹사이트입니다. Royal LePage의 에이전트와 연결하여 상담을 받을 수도 있으며, 매물의 상세 정보와 사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www.royallepage.ca/en/

 

Canada Real Estate Listings and Homes for Sale | Royal LePage Real Estate

Real Estate and Homes for Sale and Rent Across Canada Royal LePage has complete real estate listings across Canada. Use the search box to find a home or click a listing below to view Canadian homes for sale.

www.royallepage.ca

우벤유

유벤유는 밴쿠버에서 활동하는 한인 커뮤니티로, 다양한 정보와 소통을 제공하는 다음 카페입니다.

https://m.cafe.daum.net/ourvancouver

 

[UvanU] 우리는 벤쿠버 유학생

우리는 벤쿠버 유학생 2001 년도에 세돌이와 함께 태어난 커뮤니티 랍니다. 캐나다 올때 밴쿠버, 캘거리, 토론토 ,빅토리아,할리펙스 까지... 모든 유학생과 어학연수생 조기유학 그리고 워킹 홀

m.cafe.daum.net

 

 

 

캐나다에서는 다양한 유형의 주택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주택 유형이 있습니다.

Single-family House


Single-family House: 단독주택으로, 한 가정이 전용으로 사용하는 주택입니다. 보통 앞마당과 뒷마당이 있는 독립적인 구조를 갖추고 있습니다.

Townhouse


Townhouse: 타운하우스는 인접한 다른 주택과 한 벽을 공유하는 연결된 주택입니다. 보통 2층 이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부 타운하우스는 공동 커뮤니티 시설을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Condominium (Condo)


Condominium (Condo): 콘도미니엄은 다세대 주택이나 아파트 형태로, 여러 세대가 한 건물에 위치하는 주택입니다. 각 세대는 개별 소유권을 가지고 있고, 공동으로 시설과 관리를 공유합니다. 

Duplex


Duplex: 두 개의 주택으로 구성된 이중주택입니다. 각 주택은 별도의 입구와 생활 공간을 가지고 있으며, 두 개의 주택은 일부 벽을 공유합니다.

 

집렌트 룸렌트 장단점

집 렌트의 장점: 개인 공간과 독립성을 제공하며, 장기 거주 계획에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집 렌트의 단점: 비용이 높을 수 있으며, 이동이 제한적일 수 있습니다.

룸 렌트의 장점: 경제적이고 유연한 거주 계획이 가능하며, 생활이 편리하고 편안합니다.

룸 렌트의 단점: 개인 공간이 제한되며, 룸메이트와의 동거가 필요하고 장기적인 거주 계획을 세우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캐나다 집렌트 시세안내


https://rentals.ca/national-rent-report

 

 

Rentals.ca :) Apartments, Condos and Houses for Rent Across Canada

Rentals.ca is designed to help you during your rental journey. Rentals.ca easy-to-use map-based search combined with high performing filters and listing alerts makes finding a new rental home in Canada easier and faster.

rentals.ca

 

#부동산매매

#주택구매

#집구하기팁

#부동산시장동향

#캐나다주택시장

#부동산투자가이드

#집가격추이분석

#아파트매매

#주택임대

#부동산정보공유

#캐나다한달살기

#집렌트

#꿀팁

 

반응형